티스토리 뷰


 


이번에 올릴 맛집 소개는 충남 보령(대천)에 있는 라조면 먹으로 간 홍콩차이나 입니다.
여긴 군산 다녀오면서 저녁으로 먹은 곳인데요.
저녁을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8월달에 보령에 출장올 일이 있어서
제 사수 고향이 보령인데 라조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와본집인데 와이프랑 같이 왔네요..ㅎ

 

 

6시 넘어서 갔기에 바깥이 벌써 어두워졌었네요....ㅎ


 입구 사진입니다..ㅎ


 

 

 여기는 다른 중국집과는 다르게 내부도 청결하고 서빙하시는분이 아주 친절했던 것으로 기억이나네요.

두번째 방문인데도. 첫번째 방문처럼 친절했습니다.



 

메뉴판 사진이네요..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와 다르지 않습니다.

일반 요리부도 메뉴가 많이 있네요.


여기는 배달은 안되는데 맛이 있어서 그런지 포장하는 손님도 몇몇이 보였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짜장면 1개, 군만두 1개, 그리고 삼선 나조면 1개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이네요.. 단무지, 양파, 김치가 전부입니다.

 

 

군만두가 나왔네요~ㅎ 군만두는 일반 중국집 군만두와 다르진 않았지만 방금 튀겨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짜장면.. 일반 짜장면인데.. 짜장면 맛은 거기서 거기네요..ㅎㅎ

 

 

 

드디어 라조면이 나왔습니다!!

걸쭉한 국물에 해물이 잔뜩 있네요...

전분에 고추가루를 넣은 모양입니다.(정확하게 어떻게 만든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ㅎ)

국물 맛이 궁금하네요..


 

 일단 홍합껍질을 제거 하고 면이랑 양념이랑 비벼봤네요...


맛은 독특한 맛입니다.. 재료는 짬뽕재료인데 맛은 전분이랑 고추가루와 양념등이 어울여져서 먹을만 한 맛입니다.

자주 먹으면 질릴지 모르겠지만.. 가끔 한번씩 먹으면 맛있을듯 하네요..


한번씩 생각나는 맛입니다...


 



홍콩차이나 / 중화요리

주소
충남 보령시 동대동 1540번지
전화
041-936-1737
설명
-
지도보기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하며, 무료협찬, 마케팅 등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중엔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으며,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