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컴퓨터 정보

카카오택시 이용 후기

minorious 2015. 4. 21. 23:03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카카오택시 이용후기를 올려봅니다.


실제로 이용한지는 2주정도 되었는데. 이제 올려봅니다..ㅎ

아마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셨을 텐데요...

회사 일하는 도중에 잠시 나갈일이 있어서 이용을 해봤는데...

정말 편리하게 이용을 했습니다.. 강추하고 싶네요.
콜택시를 이렇게 편하게 이용을 하디니....ㅎ

먼저 어플을 실행하면 현재위치가 자동으로 잡히고 목적지를 설정하고 호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현재위치는 실내에서는 잘 잡히지 않으니.. 
커서를 이동하셔서 타시려는 위치를 정확하게 잡으시면 됩니다...

호출하기를 누르자마자 바로 택시가 잡혔습니다!!!!
택시기사들이 이것만 기다리고 있나 봅니다.ㅋㅋㅋㅋ
화면을 보면 호출한 택시 위치가 실시간으로 움직여서 어디까지 왔는지
바로 보이더군요..
위치를 보고 준비하고 나가시면 됩니다...

택시를 타고나면 화면이 바뀌면서 택시를 탑승했다는 안내로 바뀝니다.
그리고 좋은점 하나...
예상소요시간과 내가 탑승한 정보를 카카오톡 메세지로 보낼수가 있습니다..
밤에 여성분들 귀가하실때 신랑, 남친 등등에게 보내면 안심하게 귀가를 할수 있을것 같네요...ㅎ

상대방에게 메세지를 보내봤습니다....ㅎ

택시를 타고 완료하고 나니... 
이렇게 메세지가 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 사용자 선착순 10만명한테 스타벅스 무료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네요...ㅎ
지금은 아마 끝날을지도 모르겠네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키프티콘을 받았습니다..ㅎ

그리고 기사님의 평점을 평가할수가 있네요...

별 5개를 줬습니다..ㅎ

그리고 설정에서 내 탑승기록을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정말 편리하군요..

앞으로 택시가 잘다니지 않는곳에서 택시탈 일이 있을때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