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여행갔을때 저희가 묵었던 호텔을 소개 해드립니다.

호텔이름은 베니키아 아리울 관광호텔인데요..

연휴라 군산시내 모텔이 다 찼을거 같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쿠팡에서 군산 호텔이 여러개 떴길래

저렴하고 깔끔해보이는 호텔로 예약을 했습니다.


가격은 일반실이 조식포함 7만원 이었네요..

위치는 군산 자유무역단지 내에 있습니다.. 여기가 신도시 개발하고 있는거같은데...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고 호텔 모텔 식당 몇군데만 있습니다.

밤에 나가만 으시시 해요..ㅎ




외부 전경입니다.

사진을 밤에도 찍고, 낮에도 찍어서 어두웠다 밝았다 하네요..ㅎ

외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체인점 호텔이라고 하는데.. 관광공사에서 호텔 체인하고 있는지는 첨 알았네요...


호텔 입구구요..

라운지 입니다..ㅎ


호텔 로비네요..

뭐 유명호텔처럼 되어있진 않고..

그냥 깔끔한 모텔수준입니다..



객실 내부 전경 입니다..

호텔답게 깔끔하네요..



화장실 내부네요.. 욕조도 있고..

샤워룸, 변기룸도 있습니다.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로 갔습니다.

조식 포함 가격이기 때문에 피곤하더라도 아침은 먹어야죠..



아침은 부페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윗사진처럼 한식도 있으며, 아래사진 처럼 양식도 있습니다.

반찬 가지수는 그렇게 많지않는데. 그냥 간단하게 아침먹을 수준은 됩니다...

그래두 직원들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네요..


장점은 조용하고 깔끔하지만..

단점은 군산시내에서 너무 멀다는 점입니다.

군산시내로 저녁을 먹고 술한잔하고 오기 애매한 거리네요...

저희는 가까운 비응항가서 저녁을 먹었지만요.

다음날 군산시내 나가는길도 30분정도 걸립니다.


모텔이 싫으신분은 약간 멀지만 여기가시는것 추천합니다...




잘 보셨으면 바로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