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멘으로 유명한 홍대 하카타분코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서울 3대 라멘집이라고 유명한 곳입니다.ㅎㅎ

홍대쪽이지만 지하철 타고 가시면 상수역에서 더 가까우니 6호선 상수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홍대입구역에서 내리시면 많이 걸어가야 하죠..


작년에 한번왔었다가 생각이나서 다시한번 방문했네요...

진한국물이 인상깊었던 곳입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허름한 것같이.. 목조 인테리어로 전통 일본식 가게 처럼 보입니다..

유명한만큼.. 어딜가나 줄을 서야겠죠....

가게앞에 줄서는데가 있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5시정도에 갔었는데. 30분정도 기다렸네요..

기다리는 푯말 앞에 대기안내랑 메뉴판이 나와있습니다..

제일 유명한게 인라멘 이구요.

청라멘, 챠슈덮밥이 있습니다..

차슈덮밥은 먹어보지 못했네요..ㅎ

영업시간 입니다..

평일에는 11:30~14:00, 17:00~22:30 으로 중간에 준비시간이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11:30~22:30로 준비시간없이 계속 영업을 합니다..

내부 전경인데요... 내부는 작습니다..

길게 바로된 자리가 있구요.. 테이블이 4~5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테이브도 두명만 앉을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바로된 건너편에는 사장님이신지 삭발하신분이 열심히 라면을 만들고 있습니다..

차슈는 다른사람이 만드는거 같은데 라멘은 저번에도 왔을때도 그랬지만.

저 삭발하신분이 전부 만듭니다...

한쪽끝에 육수 끓이는데랑 면 삶는데가 있습니다.

가격은 인라멘, 청라멘은 8000원 차슈는 6000원

사리랑 공기밥은 천원이네요....

라멘치고 가격은 좀 쎈편입니다..

기본반찬은 김치랑 생강 뿐이구요, 라멘에 넣어먹을 생강이랑 깨가 있습니다..

주문한 라멘이 나왔습니다!!


위 사진은 청라멘 이구요... 

그리고 위 사진은 인라멘 입니다...

그냥 봐서는 육안으로는 차이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ㅎ

라멘에 깨를 갈아서 넣구요..깨 가는 기계가 편하더군요.ㅎ

생마늘을 마늘 찧는 도구에 넣어서 꽉 힘을주면 다진마늘이 나옵니다...ㅎ

깨와 마늘을 넣은 후 모습이네요....

이제 먹으면 됩니다.


숟가락에 한숟갈씩 담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네요..

두번째 먹는 하카타분코 라멘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 비웠습니다...


국물이 아주 진해서 국물까진 다 비우지는 못했지만...


이번에도 먹으면서.. 역시 최고의 라멘이다 라고 또 느꼈네요...


라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기는 필수로 가보셔야 합니다....




하까다분코 / 일본식라면

주소
서울 마포구 상수동 93-28번지 1층
전화
02-338-5536
설명
큐수식 돈코츠라멘 전문점입니다.진한 국물맛의 인라멘,부드러운 맛의 청라멘이 대표메뉴입...
지도보기



라멘하카타분코 / 일본식라면

주소
서울 마포구 상수동 93-28번지
전화
02-391-2483
설명
-
지도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