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가서 하카타분코 라멘집 갔다가 어중간한 저녁을 라멘으로 먹어서..

제대로 저녁을 먹고자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사실 블랙스톤 가려고했다가.. 그날 대기가 가득 찼다는 말에..

다른곳을 찾다가 찾은곳이 하우 와규집이네요..


호주산 와규를 싸게 판다고 해서.. 싼 가격에 소고기 한번 먹어볼까 하고 가본 곳 입니다..ㅎ

가게 외부 전경인데요.. 골목안 조그만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인데요.. 가게안에 메뉴판에 다른메뉴가 많았는데 못찍어서 대표메뉴 가격 올립니다..ㅎ

저희는 스페셜 세트를 먹었어요.

와규 설명이랑 신선한 고기다 이런저런 자랑글 이네요...
개인적으로 호주산 소고기는 믿을만 하고 맜있기에 기대를 해보았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만 매장규모는 작습니다.. 

불판이 제일 아쉬웠는데요...

불이 숯불이 아닌 전기레인지에 철판 팬을 올려서 고기를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가격이 저렴한건 좋은데.. 질이 좋은 와규를 숯불에 구워먹었음 더 좋았을거 같다는 아쉬움이 드네요.

저희는 스페셜세트를 주문했구요...

고기가 나왔습니다.

스페셜 세트는 꽃등심, 갈비살, 토시살or 삼각살이었는데...

삼각살이 나온거같네요...ㅎ 등심 갈비살은 아는데 다른부분은 잘모르는 부분이라...

고기가 신선하네요...색깔이 좋습니다..

마늘과 버섯, 단호박, 연근을 같이 구웠네요.

기본반찬이 고기보다 늦게나와서 기본반찬은 사진과 같네요..

상추무침, 샐러드, 장아치 등등이 나왔는데..

저렴한 가격의 고기집이라 반찬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면 되죠머..

고기가 어느정도 익고 먹어 봤습니다...

맛은!!! 괜찮네요~~


호주산 와규 말만 들어보고 먹어보진 못했는데...

한우못지않게 고기가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어정쩡한 한우 먹는것 보다 이걸 먹는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 다시한번 가봐야 할 곳 중에 하나이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하우 / 스테이크,립

주소
서울 마포구 상수동 92-6번지
전화
02-333-7447
설명
-
지도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