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이프가 어느날 냉동망고가 먹고싶다고 해서 알아보던차
티몬에서 냉동망고를 구입하였다.


냉동망도를 파는 쇼핑몰는 엄청나게 많고 판매자도 많은데 티몬에서 파는 냉동망고가 저렴하여 한번 구매해보았다. 

냉동망고 티몬링크는 아래를 클릭하면 된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85685337

냉동과일이다보니 배송중 녹으면 상하거나 맛이 떨어진다. 
그 판매자는 배송일을 지정해서 망고가 녹거나하는일이 생기지 않게 관리하여 배송을 해주고 있었다. 

배송은 스티로폼박스에 오며 당일발송요망. 받은후 바로 냉동실에 보관하라는 표시가 되어있었다. 

제품의 배송상태와 포장상태는 아주 괜찮았다.

개봉을 해보았다. 
제일 위에는 자신들이 판매하고 있는 수입냉동과일들을 안내하는 팜플렛이 들어있었다. 

왠만한 수입과일을 다 판매하고 있었다. 

제품모습. 
보통 냉동식품주문을 하면 얼음얼린봉지가 들어있기 마련인데. 
여기는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보내주었다. 


하루가지나서 인지 드라이아이스는 거의 녹아서 크기가 아주 작았으나 망고는 전혀 녹지않고 냉동상태 그대로 되어있었다. 

조금 녹기 마련인데 전혀 안녹고 딱딱한 상태여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3팩을 시켰다. 
3팩부터 무료배송이어서 3팩을 시켰다.

이제 망고를 먹어보자


망고는 깍두기 크기로 잘라서 냉동이 되어있었다..

맛은!! 

음 괜찮다!!


값비싼 생망고 사서 먹는것보다 냉동망고로도 저렴한 가격으로 먹는것도 충분한거 같다.

모든 망고가 맛이 단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단맛이 아주 강했고 

꽁꽁 얼렸을때보다 약간 녹았을때가 단맛이 더 강해지는거 같았다.

마트에서 파는 생망고가 부담스러워서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운 분들은 냉동망고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니 어른이나 아이 간식으로 및 비타민 보충용으로 냉동망고 적극추천한다. 


확대찜하기

Wellfresh 냉동망고 1kg+1kg+1kg

가격
17,900원
판매몰
ticketmonster
카테고리
쌀/과일/농축수산물 > 과일 > 바나나/파인애플/망고
구매하기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하며, 무료협찬, 마케팅 등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중엔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으며,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