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구경을 다니다가..

팬시점에서 미니레고 같은 블럭을 팔고있는게 보였다...

딱 보고 아 귀엽다.. 조립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2개를 구매하여 조립해보았다...


가격은 6000원 7000원 정도 하였다...


레코처럼 블럭인데. 크기가 아주작다...

부품 잘못하면 잃어버릴거같은.....

어쨌든 꺼내서 조립해보았다..

이건 오리... 캐릭터 이름은 잘 모르겠다...ㅎㅎ

꺼내보니 조립설명서랑 부품들이 들어있다...

조립 시작.....

일단 몸통부터 조립시작...

조립설명서를 보고....

조립 완료...

생각보가 시간이 좀 걸린다..

부품이 워낙 작아서 끼워넣는데 시간이 소요가 된다.

옆모습...

설명서 대로 다 조립을 했는데....

부품이 남는다????

그냥 여유분으로 넣어준건지...

중국제품이라 그냥 대충 넣어준건지는 뭐....

모지라지만 않으면 된다...



하나더 조립!!

미키아우스다...

방금 전 조립한것 보다 블럭 갯수가 많다.. 시간이 더 걸릴듯...

박스를 열어보았다.. 설명서랑 부품들...

머리부터 조립을 시작하였다..

머리부분 조립하고....

열심히 조립을 하여 완성시켰다...

조립한 블럭들 선반에 올려놓았다..ㅎㅎ

너무 작아서 귀엽다..ㅎㅎ


다음에 고터갈일 있음 몇개 더 사와야겠다...ㅎ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하며, 무료협찬, 마케팅 등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중엔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으며,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