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간만에 대학로가서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언제나 가도 혜화역 대학로 주변은 사람으로 넘쳐나네요..

 

관람한 공연은 "달을 품은 슈퍼맨"을 보고 왔는데요..

위치는 대학로 4번출구에서 번화가를 지나서 한성아트홀에서 하고 있네요.

예매는 티몬에서 싸게 예매했습니다 ㅎ

 

 

 

매일 회차마다 등장인물이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오늘 캐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들 모르는 배우들이지만 연기, 가창력, 댄스실력 모두 좋더군요.

 

 

 

우리가 받은 입장권이네요~

 

 

 

 

내부에 포토존이 있어서 와이프 한컷 했습니다~

 

 

무대 모습인데요~

공연장면은 아시겠지만 촬영불가로 찍지 못하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모든뮤지컬의 특성이지만 약간의 재미, 감동, 웃음 다 포함된 공연이었네요.

평점을 내리자면 5점만점에 4.5점 줄수있겠네요.ㅎㅎ

이건 극히 주관적이라...

공연 내용은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ㅎ 궁금하시면 직접 관람을 ㅎㅎ

 

 

Posted by minorious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