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대학로 가서 연극을 보고 왔습니다..

제목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 를보고 왔네요....


위치는 JK아트홀 입니다.. 

혜회역 1번출구로 나가셔서 상명대 디자인아트센터 맞은편건물 5층에 있어요...


건물 입구에 가시면 이렇게 광고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건 물 5층에 JK아트홀이 있습니다..

매표소는 1층에 있습니다..

1층에서 표를 예매하시거나 예약한 표를 티켓팅하시면 됩니다..

공연시작 1시간전에 오픈이네요...

입장권으로 교환했습니다...ㅎ

자리는 D9, D10 자리네요.. 앞에서 4번째라 괜찮은 자리입니다...ㅎ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5층 대기실인데요.. 

공간이 좁아서 많은 사람이 대기하기에는 좁은 장소 입니다..

팜플렛 한장 찍어봤네요...

약간의 공연 내용과 각 배역별 배우가 나와있습니다...

공연들은 각 여러배우들이 돌아가면서 공연을 하죠...ㅎ

오늘의 출연진입니다....

총 5명이 나오네요...ㅎ

제일끝 멀티맨은...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10개정도 역할을 담당합니다..ㅎ

시작하기전에 셀카 한번 찍어봤습니다.ㅎ

공연 시작하기전 무대입니다..

소극장 공연답게 작고 아기자기 합니다...ㅎ


공연이 시작되고...(공연내용은 사진을 찍을수가 없기에..ㅎ)


공연내용은 한집에서 동거를 하는 3명의 20대 여자들이 성공을 하기 위해 자신이 평생동안 모은 곗돈을 몰래쓰고,,

그리고 사기를 당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등을 담았습니다...


취업하기 힘든 현재 사회상황을 단편적으로 나타내구요.. 그 구직하고픈 사람들은 등쳐먹는 사람들...

거기서 서로 일어나는 갈등 등이 주요 내용입니다..


웃긴 내용도 많고 중간에 약간 가슴아픈 내용도 있습니다...

두시간 정도 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ㅎ

공연이 끝나고 인사하는 배우들입니다...ㅎ

제일 왼쪽이 기본역할이 강아지인 배우 멀티맨 입니다...ㅎ

여러 역할하느라 고생이 많더군요..ㅎ

그리고 끝나면 배우들과 사진도 찍을수 있습니다..ㅎ

사진은 공연사 카메라로 찍고 네이버 카페에서 받아야 된다고 합니다...ㅎ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는데 대학로 나오셔서 연극 한번 보시는거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