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이큰 3 (2015)

Taken 3 
7.1
감독
올리비에 메가톤
출연
리암 니슨, 팜케 얀센, 매기 그레이스, 존 그리스, 포레스트 휘태커
정보
액션, 범죄, 스릴러 | 프랑스 | 112 분 | 2015-01-01
글쓴이 평점  

 

 

작년 중순부터 결혼준비 하느라 영화를 거의 못봤었는데요.


저번주 일요일에 간만에 영화를 봤네요.. 후기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롯데시네마 평촌점이나 안양점 산본점, CGV평촌 가려했는데 그날이 연휴인지라 모두 자리가 없더군요..

 

 

 

국제시장을 보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테이큰3를 보고 싶다고 해서. 봤습니다..


전 테이큰 1,2를 보지 않고 봤지만....


결론은.. 역시 헐리우드 영화네....라는 말입니다...

화려하고 볼거리 많고 액션 좋구요...

그러나 물론 좋은 뜻은 아닙니다...

뻔한 스토리라는 거죠...ㅎㅎ


리암니슨은 원래부인과 딸 하나를 두고 살다 이혼을 하고 전 와이프는 다른남자와 재혼을 하고...

재혼을 한 남편이 보험금을 노리고 와이프를 살인을 하면서 누명을 벗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요..

권선징악, 해피엔딩 그 시나리오네요..

어느영화에서나 볼수있는 주인공이 절대안죽는....

뭐 그런내용입니다.


마지막에 포스쉐 타고 이륙중인 비행기를 잡는장면은 참 인상적이었네요...



아래부터는 롯데시네마 인덕원점 소개입니다.

원래 씨너스 였다가 씨너스가 망하면서 영화관이 방치되어있었는데..

롯데시네마에서 리모델링을 하고 재오픈을 했죠..

 

 

 

 

 

 

 

 

 

깔끔하게 리모델링을 잘했습니다.

그러나 여긴 유동인구가 다른쪽보다 적은 편이라

평촌이나 범계에 자리가 없으면 인덕원쪽으로 오시면 자리가 있을겁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