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무궁화 카드가 나왔네요..


3월초나 삼일절에 매년 무궁화카드가 나오거든요...


늦게알아서 못구할거 같았는데..

출장가는길에 스타벅스 가니 있어서 카드 충전시켰습니다..

봉투 전면입니다....깔끔하네요...

봉투 뒷면이네요...

무궁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카드 전면이네요.

무궁화 그림이 그려져있고 오른쪽에는 투명한 카드입니다..

뒷면이네요...

그냥 핑크색으로 되어있네요..ㅎㅎ

별거아니지만 스타벅스 카드 모으는 재미도 쏠솔하네요...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