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울트라 플렉스(UltraFlex) 진공청소기(ZUF4206DEL) 구입 및 개봉기, 사용기 리뷰 올려봅니다.


집에 있던 청소기가 자취할때부터 써오던거라 오래되고 흡입력이 약하고 청소도 잘 안되는거같아서

큰맘먹고 교체를 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많아서 청소기 돌리면서 미세먼지가 배출이 되는데 미세먼지가 전혀 배출이 안되는

일렉트로룩스껄로 바꿨습니다...


제품정보는 캡쳐해서 올리는것 보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게 더 나을것 같네요..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electrolux.co.kr/Inspiration/UltraFlex/


그리고 지금 울트라플렉스 모델을 구입하면 5년 무상 A/S해준다고 하네요....
A/S도 직접 방문해서 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소모품은 제외지만요...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데톨워시세트를 준다고 하는데 저는 청소기랑 같이 왔습니다..ㅎ
그리고 5월 31일까지 구매하고 응모하면 총 40명한테 공기청정기를 준다고 하네요..ㅎ
사고 얼른 응모 했습니다.ㅎ


구매는 지마켓에서 했습니다...

판매자가 일렉트로룩스 한국총판이었어요.

주문하고 다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배송된 박스 모습입니다. 박스가 엄청 큰데요..

박스를 열어보니 제일 위에 데톨 워시세트가 있었습니다....ㅎ

데톨워시세트 열어보니.. 여러종류들 많이 들어있네요..

손비누 뿐만아니라 바디샤워도 있었습니다...

청소기 제품 박스 모습입니다!!

외국회사 제품이라 그런지 영어로 적혀 있네요..ㅎ

측면 모습입니다..

박스를 개봉했네요...

본체랑 배관, 노즐 등이 있네요.

배관이랑 손잡이.. 그리고 노즐(바닥솔)이 들어있는데요.. 

일반 바닥용, 침구용, 그리고 좁은공간에 넣어서 쓸수 있는 흡입봉이 있습니다

본체를 꺼냈네요...ㅎ

비닐을 벗겼습니다...ㅎ 모양이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제일 안좋은 5등급이네요..ㅋㅋㅋ

그만큼 사용하면 전기를 많이 먹는다는 말이죠....

뒷쪽을 열어보니 헤파필터가 있고 솜으로 만들어진 필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먼지통을 분리 해봤습니다...

안쪽에 필터보관통이 또 있네요..

여기도 꺼내니 솜으로 되어있습니다...

필터가 총 3개가 되어있네요...

그만큼 3개의 필터로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나봅니다.

필터는 3개월에 한번 물로씻어서 하루를 말리면 된다고 그림설명이 되어있네요..ㅎ

본체 상부모습이네요...

왼쪽에 1단부터 5단까지 흡입력을 나타내는 번호이구요..

중간안쪽에 망사같은걸로 된 필터가 또 있네요....

이건 침구나 쇼파용 노즐입니다...

뒤집어보니 노즐안에 원형봉이 돌아가면서 먼지를 빨아들이는 구조네요...

이건 마루바닥용 노즐입니다....

뒤집으니 아무것도 없네요..ㅎ 그냥 흡입력으로 빨아들입니다...

노즐이 납작해서 쇼파 아래나 하부에 약간의 공간이 있는 곳은 쉽게 빨아들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에 전원버튼과 흡입력 조절 리모콘이 있습니다..

안을 분해해보니 무선으로 조절을 할수 있는 구조네요...

납작한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는 여분으로 하나가 더 들어있더군요.

그리고 이건.. 솔로 된 노즐인데...아마 벽지나 이런데 먼지를 빨아들이는 용도인거 같네요.

뒤쪽으로 펼쳐서 사용할수도 있구요..

모습은 이렇습니다....

정확한 용도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ㅎㅎ

기본적인것을 조립하고 세팅해봤습니다.!!

평소에 거치하면 저런 모습입니다...

플러그를 꼽으면 저렇게 0이라는 숫자가 뜹니다..


참고로 본체 왼쪽에 전원버튼,,(강도조절은 안되구요.) 그리고 코드 감는 버튼이 있습니다..

5단계까지 올릴수 있습니다.....

흡입력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드뎌 청소기를 돌려봤습니다.....

흡입력이 정말 ㅎㄷㄷㄷㄷ 합니다!!!

2단만 해도 충분히 먼지를 빨아들이는데 부족하지 않네요....

저희집을 한번 돌려봤습니다!!

그전 청소기로 2일전에 청소기를 돌렸는데!!!

먼지가 저만큼 나오네요.ㅠㅠ

으아... 먼지가 저렇게 많다니.....

빨아들인 먼지를 바로 한눈에 보이니까 정말 청소를 자주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에 뚜껑이 있어서 뚜껑을 열고 먼지는 버려주시면 됩니다.....


흡입력 하나는 정말 최고입니다....

요즘 삼성이나 엘지 청소기도 흡입력이 좋겠지만.....

오래전에 산거랑 비교하면 정말 차이가 많이나네요..


그리고 미세먼지 배출이 제로라고 하니.....

예전에 청소기를 돌려도 가루가 날리고 찝찝했는데..

이제는 바닥이 아주 깔끔합니다...ㅎ

미세먼지에 해방이 된거같네요..ㅎㅎ



확대찜하기

ZUF4206DEL

가격
384,000 ~ 549,000원
출시일
2014.06.03
브랜드/제조사
일렉트로룩스
상품설명
진공청소기/터보싸이클론/H13급 HEPA필터/SLG인증/연장관 알루미늄/소비전력 1800W...
카테고리
생활가전/세탁기/청소기 > 청소기 > 진공청소기
가격비교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하며, 무료협찬, 마케팅 등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중엔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으며,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