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리단길 가서 스테이크를 먹고 나서 찾아간 가게입니다...


경리단길가면 꼭 먹어봐야한다는 츄러스 집이네요..ㅎ

밤 9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줄이 서있을 정도로 유명한가 봅니다...


그래서 한번 먹어봤습니다..ㅎ

가게 앞 전경입니다... 늦은밤 인데도 줄이 길게 서있네요..

게시판 같은데 츄러스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라고 붙여져 놨습니다...ㅎ

메뉴판 인데요...

그냥 츄러스만 있는건 2,000원 입니다..

아이스크림, 푸딩, 커피랑 같이 팔기도 하네요..

가게 모습이랑 주문 받는 곳입니다..

내부에서 기계로 반죽한걸 뽑아내서 열심히 튀기고 있더군요...


주문하고 받은 츄러스 모습입니다...

가루를 뭍혀 줬는데. 어떤가루 인지 기억은 안납니다.. 시나몬가루였던걸로...


먹어보니.. 맛은.. 다른데서 먹어본  츄러스랑 별반 차이가 없는것 같았네요....;;;;

제가 츄러스 맛을 잘 몰라서 그런지..

그냥 그렇네요.ㅎㅎㅎ 다른 곳이랑 특별한 차이는 못느꼈습니다!!!

가격도 싸고 하니.. 그냥 한번 경험상 맛 보시는게...ㅎㅎ



스트릿츄러스 / -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57번지
전화
02-792-1489
설명
갓 튀긴 따끈한 츄러스를 먹을 수 있는 스페인 츄러스전문점.
지도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