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무한도전에 나와서 유명해진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을 놀러갔다 왔습니다..

이태원이랑은 지하철역으로 한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6호선 녹사평역에서 한 10분정도 걸어가시면 경리단이 있구요..

안쪽으로 걸어가시면 카페랑 식당들이 줄지어서 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저희가 저녁을 먹으러 간 곳은 팬스테이크 키친(PAN STEAK KITCHEN)이라는 곳입니다..

뭐먹을까 하다가 스테이크가 저렴하다고 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4~5층 정도 되어보이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었네요..

간판모습인데 밤에 찍어서 잘 나오진 않았네요..ㅎ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저녁 늦게 갔는데 사람들이 줄 서있더라구요....

주방쪽 모습입니다...

안쪽에서는 열심히 스테이크를 굽고 있더라구요...

다른쪽 가게 내부 전경이구요....

메뉴판입니다... 스테이크랑 파스타, 샐러드가 주 메뉴였습니다..

저희는 팬키친 스테이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고기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ㅠㅠ


되는게 어떤건지 물어보니 스트립로인 스테이크가 된다고 해서 그거랑

카프레제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포크랑 나이프는 저렇게 봉투에 담아서 주더군요...

주문한 스테이크나 나왔습니다...

스테이크가 다 그렇듯이 양은 많지 않아요...ㅎ

버섯이랑 시금치, 마늘, 파인애플, 브로콜리 등이 같이 들어있었네요..

카프레제 샐러드 입니다...

치즈에 양상추, 토마토 등등 야채가 얹혀져 있네요~

메뉴가 다 나온 테이블 모습입니다...

스테이크 맛은 가격에 비해서는(?) 상당히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저가격에 저만한 스테이크 먹기는 힘듭니다...

먹다 보니 그냥 스테이크 두개를 시킬껄 하고 후회가 들더군요...


샐러드는 개인적으로.. 돈아깝습니다.ㅎㅎ

스테이크 두개 시키고 추가로 샐러드를 시켜야할거같아요....ㅎ


스테이크는 맛있습니다.ㅎㅎ

저녁늦게가서 배가 좀 고팠을 때라....

나온 음식 깔끔하게 다 비웠네요......ㅎ



스테이크 하나 샐러드 하나 가격이 29,000원 입니다....


샐러드도 비싼가격은 아니지만...

맛 괜찮은 스테이크를 18,000원에 먹을수 있다는게 참 괜찮네요....

다음에 경리단길 갈일 있으면 고기가 떨어져서 먹지못한

이가게에서 젤 잘팔린다는 팬키친스테이크를 먹어보고싶네요....ㅎ


스테이크 추천하고 싶은 가게중에 하나입니다.




팬스테이크키친 / 스테이크,립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2동 227-28번지
전화
02-749-7017
설명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지도보기

작성자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하며, 

무료협찬, 마케팅 등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중엔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으며,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