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 부산 갔을때 들렸던 남포동 먹자골목 투어입니다....


남포동 국제시장 생각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게 씨앗호떡이랑 비빔당면이지만..

씨앗호떡은 많이 먹어봤고, 줄이 너무길게 서있어서 안먹었구요..

비빔당면은.. 전 그냥 보기에도 맛없어 보여서 안먹었습니다...


남포동 먹자골목 거리를 제대로 가본적이 10년전에 넘게 가보고 이번에 가본거 같네요...


본격적으로 먹자골목 가보니 사람들이 무지 많았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것은 납작만두 오징어무침입니다... 

유명한지 주변에 사람이 많고 줄을 서야했네요..

런닝맨 나왔다고 해서 유명하다는데,, 런닝맨을 안봐서 모르겠네요....
뭐 가격은 5,000원입니다.

뭐 별거는 없어요.. 포장된 납작만두에...

삶은 오징어랑 양배추랑 초장에 버물려서...

납작만두를 후라이팬에 구우면 끝이네요....

완성되어서 나온 모습이네요...

먹어봤습니다.. 납작만두안에는 당면이 조금 들어있어요...ㅎ 별거없습니다.ㅎ
같이 버물려서 먹으면 됩니다...

배가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은거 같긴합니다...
그냥 별미로 먹으면 괜찮을거 같네요...

그런데 가격에 비해서는.... 5000원 값은 못하는거 같습니다...
길거리 음식이면 싼맛에 먹어야 하는데...가격이 비싸다는....


국제시장 먹자골목 다른글 보기..아래 글자 클릭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2] 아로아로띠 불고기로띠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3] 구워먹는 치즈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4] 뻥's크림(뻥스크림) 장미아이스크림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5] 남포 수제츄러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