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포동 먹자골목에서 유명한 곳 중에 하나인 아로아로띠 입니다..


여기는 늦게 오픈을 하던데 오픈하자마자 사람들이 줄을 서더라구요.....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저희도 줄을 섰습니다....

사람이 너무많아서 한 20~30분 정도 줄을 선거 같습니다...

메뉴판 이네요... 5종류의 로띠가 있는데...  사람들 보니. 바나나로띠나 초콜릿로띠도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불고기로띠 시켰네요..

반죽은 미리 해와서 낱개로 다 나눠놨더군요..

미리 해온 반죽을 판에 넓게 펴구요....

불고기, 치킨 등등 양념통이 따로 있네요..


얇게 핀 밀가루를 후라이팬에 올리고 계랸을 올립니다...

그리고 주문한 주재료를 넣고.

네모나게 덮구요. 익히면 됩니다.

그리고 잘라줍니다...

위에 치즈가루를 뿌리면 먹을수 있습니다..

먹어보니 맛은 괜찮네요...ㅎ

특별한 비법이 있는게 아니고 간단한 레시피 같은데. 조화가 잘되어서 그런지..

맛은 괜찮았습니다..

줄선 보람은 있는것 같네요...ㅎ


줄을 많이 서야하겠지만.. 추천해주고 싶네요..


국제시장 먹자골목 다른글 보기..아래 글자 클릭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1] 납작만두 + 오징어무침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3] 구워먹는 치즈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4] 뻥's크림(뻥스크림) 장미아이스크림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5] 남포 수제츄러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