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포동 먹자골목에서 다음으로 먹은 음식은 구워먹는 치즈네요..


구워먹는 치즈는 남포동에서 유명한건 아니구요..

전주한옥마을에서 팔던건데 남포동에서도 팔고있어서 호기심에 사먹어봤습니다..


구워먹는 치즈만 파는게 아니라 떡갈비랑 같이 팔고 있네요..

아줌마는 떡갈비 만들어서 팔고 아저씨는 치즈를 구워서 팔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2,000원 이네요..


치즈를 후라이팬에 굽는데... 그냥 떡을 굽듯이 굽더라구요...

보통 치즈는 열에 닿으면 녹는데. 안녹았습니다...

다 구운 치즈를 받았네요.. 컵에다가 받았습니다..

떡처럼 생겼기도 하고.. 맛이 궁금하군요...

먹어보니.. 맛은 치즈가 맞습니다.ㅎㅎ 끈적한 치즈네요...

불에 구웠는데도 안녹은게 신기하지만.. 맛은. 그냥 치즈맛이랑 다를게 없었습니다...


호기심이 생기신분은 드셔보세요....

나중에 전주한옥마을에는 어떻게 파는지 한번 구경갈때 봐야겠습니다.




국제시장 먹자골목 다른글 보기..아래 글자 클릭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1] 납작만두 + 오징어무침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2] 아로아로띠 불고기로띠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4] 뻥's크림(뻥스크림) 장미아이스크림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5] 남포 수제츄러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