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포동에서 이번에 먹은 것은 장미아이스크림입니다...

부산오기전 먹을거리 찾아보다가.. 특이한 모양의 아이스크림이어서.. 호기심이 들더군요...

그래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뻥's크림이더라구요..


매장은 새로생긴 건물이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유명하대서 줄을 서야할거같았는데 줄은 안섰습니다..ㅎ

가격은 2가지맛을 먹으면 4,500원, 3가지 맛을 먹으면 5,000원 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종류는 10가지 정도가 되었던거 같네요..

잘나가는 아이스크림 종류를 보니 요거트 딸기 초코 조합이 제일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저는 녹차 딸기 초코 조합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온 장미아이스크림이네요...ㅎ

가운데 딸기, 중간에 초코, 그리고 녹차가 둘러 쌓여져 있습니다....

모양은 이쁘게 잘만들었네요..


맛을 봤는데요.. 맛도 진하고 괜찮았습니다.. 모양만 장미모양에 싸구려 아이스크림일줄 알았는데.

딸기는 생딸기가 들어가 있었구요,, 초코랑 녹차도 진하게 맛있는 아이스크림 이었네요...




뻥스크림 / 아이스크림

주소
부산 중구 창선동1가 12-1번지
전화
설명
-
지도보기


국제시장 먹자골목 다른글 보기..아래 글자 클릭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1] 납작만두 + 오징어무침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2] 아로아로띠 불고기로띠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3] 구워먹는 치즈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5] 남포 수제츄러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