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포동에서 이번에 먹은것은 수제츄러스입니다..

츄러스는 생각에 없었는데.. 길거리 지나가다가 줄이 서있길래 ㅎㅎ

뭔가 보다가 가격도 천원이라 저렴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종류는 시나몬, 인절미, 치즈스노윙 3개 종류가 있었네요..

​뭐 별거 없더군요... 반죽이 어떤재료로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반죽을 뽑아서 기름에 튀기기만 하면 끝이었네요...

​그리고 시나몬, 인절미, 치즈 자기가 원하는거 발라주면 끝입니다....
저희는 시나몬을 시켰네요..

종이에 담아줍니다..

먹어보니.. 그냥 고소한 빵같네요.ㅎㅎㅎ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그냥 튀긴 빵입니다....ㅎ

100% 핸드메이드라고 하는데.. 뭐 여기에 기계가 들어갈게 있나요...

반죽하고 별모양 틀에 쭉 짜면 끝일거같은데....


뭐 암튼.. 가격도 싸고 배가 부른것도 아니니 길 가다가 한번 사먹으면 될거같네요...ㅎ



국제시장 먹자골목 다른글 보기..아래 글자 클릭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1] 납작만두 + 오징어무침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2] 아로아로띠 불고기로띠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3] 구워먹는 치즈

[부산 남포동 먹자골목 먹거리 #4] 뻥's크림(뻥스크림) 장미아이스크림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