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랑 갔었던 금정역 양꼬치집 YB양꼬치 입니다.

경성양꼬치를 가려고 했으나.. 자리가 없어서..ㅎㅎ

이름이 특이한 YB양꼬치 집을 갔습니다...

왜 YB인지는 잘모르겠네요.....ㅎ


가게내부는 작습니다.. 총 6~7테이블정도 되겠네요..

메뉴판입니다.다른건 모르겠구요..
양꼬치는 1인분에 10,000원입니다..
경성양꼬치가 12,000원인데.. 여기는 조금 저렴하네요..

여기도 불판이 자동으로 돌아가는 불판입니다..
경성양꼬치도 돌아가는 불판이면 편할텐데요...

숯불 위치도 상하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숯은 참숯은 아니네요.....

기본반찬은 무 무침과 땅콩, 그리고 오이피클무침 같은데 확실치는 않네요..ㅎ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불에 지글지글 구워야죠....



불에 다 익었네요...
칭타오랑 한잔하면서 먹으니 정말 좋네요...ㅎㅎ

이상하게 양꼬치는 참 맛있네요...ㅎ

술한잔 하실때 2차로 추천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