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안서방구이를 1차로 끝내고 밥을 안먹고 2차를 가기로 했습니다..(불금을 태우기 위해ㅎㅎ)

2차를 간 곳은 육회!!

육회집이 몇군데 있긴한데 산본중심상가 한바퀴 돌다가 육회를 세일한다고 해서 찍어둔 

육회독존을 2차로 갔습니다.. 


육회 1인분을 25,000원에서 15,000원으로 할인한다는 현수막이 크게 매달여져 있네요...ㅎ

가게 내부는 아주 작습니다.... 총 6테이블 정도??


가게 상단에 진짜한우가 아니면 한우 10마리를 준다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진짜 한우가 맞겠죠..ㅎ 등급은 좀 낮겠지만...ㅎ

등급 따지지말고 먹어요... ㅎ

메뉴판 찍어봤는데요.. 한우육회만 할인하고 다른 메뉴는 할인하지 않습니다..

육회집인데 전복회랑 산낙지도 판매를 하네요....

육회집 어디에나 가면 주는 소고기국.. 그냥 소주먹고 목 탈때 먹음 좋습니다...ㅎ

그리고 기본반찬은.. 고추짱아치, 양파절임, 찍어먹는 소스가 전부네요..ㅎ

드뎌 육회가 나왔습니다~~

계란 노른자와,, 배, 무순 이렇게 나오네요.

노른자를 육회에 얹어서 비벼서 소주랑 한잔씩~~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잔씩 한잔씩 어느새 먹다보니.. 깔끔하게 비웠네요.....ㅎ

맛은 괜찮았습니다...체인점이라 그런지 맛은 비슷하긴한데...


광장시장의 자매육회집만큼 따라주지는 못하네요...ㅎ


1차로 육회집은 무리고 2차로 간단하게 소주를 드실거면 육회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