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본에서 간단하게 중국음식을 드시고 싶을때가 있을텐데요..
다른 중화요리집 가려니까 맛이 검증안되서
그나마 검증받고 가격이 저렴한 홍콩반점입니다. 
백종원쉐프의 여러 체인점중의 하나인 가맹점입니다. 
백종원 쉐프의 체인점의 공통적인 것은 대중적이고 저렴한 메뉴들이지요....

산본점 가게 내부 입니다..늦은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메뉴판입니다..
짜장면 4천원, 짬뽕 4500원.. 보통 중국집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더 찾을수도 있겠네요.

홍콩반점 이용방법 및 자랑들이 테이블이 붙여져 있더라구요..

각 테이블마다 미리 컵이랑 젓가락 등이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기본반찬은 뭐 어느 중국집과 다르지 않게 단무지와 양파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짬뽕두그릇과 군만두 반접시를 시켰습니다..
신기하게 여기 군만두 반접시가 있더라구요..
한접시 먹기에는 많고 안먹기에는 허전할때 반접시 할 수 있는건 너무 맘에 드네요...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일반 중국집 군만두랑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기름에 튀긴게 아닌 후라이팬에 구운 만두네요..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습니다..ㅎ

그리고 짬뽕이 나왔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짬봉을 좋아하지만....
군산 복성루도 다녀왔지만..
홍콩반점의 짬봉은 그냥 아 먹을수 있는정도 구나..
그래도 이정도는 짬뽕이라 할수있겠구나 하는 수준입니다..
자취생활 하면서 짬뽕을 많이 시켜먹었는데.. 너무 차이가 심했거든요..
다른 홍콩반점 매장을 가도 맛은 어느정도 정립이 되어있다는 보장이 있어서 괜찮은 곳인거 같습니다..
어정쩡하게 검증안된 음식점보다는 나은 체인점 홍콩반점 이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