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현재 이학갈비는 건물공사로 인해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추후 새로운 오피스텔 건물이 준공이되면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했다가 헛걸음 하시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산본에 이사와서 산본맛집을 이리저리 찾아다니는 중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이학갈비 함흥냉면이네요..ㅎ


여긴 주중에  저녁을 먹으러 가본 곳입니다..


위치는 산본중앙공원 맞은편에 있네요..

가게 밖 전경입니다..


가게 입구에 이렇게 메뉴별로 가격이 적혀져 있네요...
위 등심 갈비 가격은 소갈비 이구요..
젤 아래에 있는 녹차돼지왕갈비 가격은 16,000원인데. 갈비가격으론 비싼가격이네요...
국내산도 아닌 칠레산 프랑스산 섞었다고 하네요....


가게내부는 아주 큽니다..
여기는 저희가 앉아서 먹은 곳인데요.. 좌식 테이블이 있는 곳이구요
사진에 보이는 곳중 멀리 보이는 곳이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내부에 아이들 놀이터도 있었던거 같네요..

저희는 돼지왕갈비 2인분을 시켰네요....ㅎ



기본반찬들 입니다...양파절임, 샐러드, 상추, 가오리회무침 깻잎절임 등등이 나왔는데.
기본반찬맛은 괜찮았던거 같네요..

드뎌 갈비가 나왔습니다~
불에 지글지글 구워봤지요..
참고로 여기 불판은 다른 고기집 불판처럼 바로 아래 숯이 있는게 아니라 양쪽으로 숯이 있어서..
가운데는 잘 안타고 양끝쪽이 고기가 잘 구워집니다..ㅎ



돼지갈비는 양념때문에 잘타기 때문에 여러번 뒤집어주고 불판도 갈고 해서
먹음직 스럽게 구워봤어요~

 다 굽고나서 쌈을 싸서 먹었습니다~

고기 맛은 제가 가본 돼지갈비집중에서 중상 이상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당에 마포갈비랑 인덕원 함흥냉면 집 만큼은 못하지만 
양념이 진하지도 않고 고기상태도 괜찮았던거 같네요 ㅎ

돼지갈비가 생각날때 한번 가볼만한 곳이겠네요~

잘 보셨으면 바로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