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본역 중심상가에 있는 더 식당 올려봅니다...

더 식당 비슷한 가게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여기는 아직까지 식사시간대에 가면 줄을 서야하더군요..

예전 범계역쪽에 가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길어서 포기한적도 있습니다..

이름은 더 식당인데

화덕피자 & 쭈꾸미(불고기) 장작직화볶음이라고 크게 적혀있더군요...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이렇게 줄을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20~30분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가게 내부 입니다..

가게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는것 일수도 있겠네요...

메뉴판인데요...

2인 풀세트, 3인 풀세트, 4인 풀세트A, B가 있습니다....

2인 이던 3인이던 메뉴종류는 같습니다...

양만 달라지겠네요...
저희는 2명이라 2인 풀세트를 시켰습니다..

직화쭈꾸미와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빨간냉국수, 샐러드파스타, 공기밥이 나오겠네요....

그리고 매장사진과 음식사진을 올리면 계산하실때 1000원 할인이나 음료수 준다고 하네요..ㅎ

저희는 페이스북에 올리고 천원 할인 받았습니다.

제일 먼저 샐러드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처음 입가심으로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고르곤졸라화덕피자가 나왔구요..

늘어지는 피자와 벌꿀을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ㅎ

그리고 직화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쭈꾸미만 먹었는데 아주 맵네요..ㅠ

꼭 맵게 먹어야만 할까요....

공기밥이 나왔습니다...

약간의 참기름에 깨가 얹혀져 있네요..

쭈꾸미는 밥위에 올리고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비벼먹었는데도 많이 매워요....ㅠ

그리고 빨간냉국수가 나왔습니다...

쭈꾸미먹어서 매운 혀를 이 냉국수로 달래면 됩니다..ㅎㅎ

다 먹은 후 모습입니다...

두명이서 진짜 배가 터지게 먹었습니다...

둘이서 먹기 양이 엄청 많아요....ㅠ


몰랐는데 피자는 포장을 할 수가 있더군요...

그럴줄 알았으면 피자는 조금만 먹고 다른음식들을 남기지말고 다먹을걸 그랬습니다....ㅎ


가시는분들은 피자는 나중에 드시고 남은건 포장해서 집에서 데워 드세요....ㅎ


담에 갈때는 정말 배가 고플때 가야겠습니다..ㅎ


작성자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