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본역 앞 경성양꼬치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블로그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올리네요..^^

 

 

 

위치는 산본 중심상가 한가운데 있는 국민은행 뒤편에 있습니다.

가게 규모는 크지 않네요..

예전에 친구랑 갔다가 줄서서 기다렸전 적이 있는데 또 다시 갔을 때는 자리가 조금 있네요..

산본 중심상가에 양꼬치집이 여기 맞은편 2층에 하나 더 있는같은데..

경성양꼬치 안양역앞에 가봤는데 향신료가 맛있어서 집앞에 있는거 보고 가봤네요~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 입니다.

보통 10,000원~ 12,000원 정도 하는데요.. 싼 가격은 아닌거 같네요~

 

 

양꼬치 굽는 곳입니다~ 여긴 다른 양꼬치집과 다르지 않아요~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요.. 이건. 짱아치 종류같은데 맛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ㅎ

 

 

양파랑 당근 절임, 무무침이 나오네요.

 

 

양꼬치 등장..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서 드시면 맛있네요..
 

 

 

 

그리고 접시에 향신료가 같이 나오는데 우리나라 스프랑 섞은거 같기도 하고 그걸로 찍어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하였네요..ㅠㅠ

 

양고기 비린내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향신로랑 같이 찍어서 먹으니 비린내는 거의 안나니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언제 양꼬치는 칭따오와 함께!!

 

 


경성양꼬치 / 양꼬치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30-2번지
전화
031-392-0040
설명
-
지도보기

Posted by minorious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