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에 일을 마치고 불금을 치루러  집앞 산본에 외식을 하러 나갔습니다.

산본 이사와서 중심상가 앞 맛집을 모두 돌아다녀보는 중이라..ㅎ

뭐먹을지 고르다가 중심상가 한바퀴를 돌아봤네요..ㅎ

고기집을 알아보다가 새로생긴 안서방구이라는 곳을 가봤습니다..

위치는 와라와라 아래,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1층에는 화장품집 행사하는 곳이네요..ㅎ


입구에는 뭐 이렇게 모범음식이라니.. 신선한재료와 맛고 영양을 생각했다는 현수막들이 

걸려져 있네요.... 굳이 이런거 표현안해도 가보면 다 알겠죠.ㅎㅎ

내부전경입니다..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조금 많았네요..

내부는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메뉴판인데요...
저는 안서방세트를 시켰습니다..ㅎ

기본반찬이 나왔구요.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왔네요..

드디어 안서방 세트가 나왔습니다.

삼겹살1인분, 목살1인분, 돼지껍데기, 새우, 그리고 키조개가 나왔는데 사진에는 안나왔네요.

목살이랑 키조개 굽고나서 다시 찍은 저희 메뉴네요..ㅎ

목살을 구워서 키조개랑 같이 먹었습니다..

고기는 국내산이라고 적혀있던데.. 생고기 맞는거 같습니다.

목살은 괜찮았는데 두께가 조금 더 두꺼웠으면 맛있었을거같은데 약간 아쉽네요..ㅎ

삼겹살도 굽고.....

새우도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ㅎ

제일 마지막에 돼지 껍데기도 구워서 먹었네요..


맛은!! 순수한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일반 수입산 돼지고기보다는 맛있었지만...제대로 생고기 하는 가게보다는 약간 떨어졌네요...

그래두 냉동고기가 아니라서 먹을만 했습니다...

조개랑 새우는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고기만 먹기 싫거나 고기랑 해산물을 곁들여서 같이 먹고싶으신분들에게는 괜찮겠지만..

고기만 또는 조개만 먹기에는 그냥 따로 메뉴를 시키는게 나을것 같습니다..ㅎ


결론은.. 그냥 다음에는 고기만 먹고 2차를 해산물 먹으러갈게요.....ㅎ




고기랑해산물 안서방구이 / 육류,고기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38-1번지 202호
전화
031-452-9911
설명
여러분 안녕하세요. \n\n고기랑 해산물구이에 진정한 맛집 안서방구이입니다\n실내에서...
지도보기


잘 보셨으면 바로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