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 포스팅은 반얀트리 풀빌라 에 대한 소개였으며, 


이번 포스팅은 반얀트리 부대시설(로비, 식당,  메인풀장, 마사지, 바 등)에 대해서 인데.


사진이 많은 관계로 2번에 걸쳐서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신혼여행 4일차가 하루종일 풀빌라에서 자유시간을 보내는 날이었는데. 이날 반얀트리에 있는 부대시설을 거의 다 이용한거 같다.


반얀트리 웅가산 홈페이지는 아래를 클릭하면된다.


http://www.banyantree.com/en/ap-indonesia-ungasan-bali

반얀트리 로비 전경이다..


이 사진은 둘째날 밤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이며..

간단하게 반얀트리 소개후 풀빌라로 들어갔었다.

로비입구에 있었던 반얀트리 웅가산 준공명판이라고 해야하나.. 명판 모습이다.

다음날 가이드를 기다리면서 찍어본 모습인데..


꽃이랑 과일을 반얀트리 모양의 그릇들로 장식을 해놓았으며, .

그리고 가운데 분수 같은게 있었으며. 끝쪽에는 앉을수 있는 쇼파가 있었다.

그리고 반얀트리 풀빌라 전체 모형을 만들어 놓아서 한눈에 반얀트리 건물배치랑 위치를 알아볼수 있게 하였으며,


우리가 잔 방은 좌측끝쪽 방인데.. 사진상으로는 위치는 정확히 보이지가 않는다.ㅎ. 


생각보다 방 갯수가 엄청나게 많았으며, 부지도 엄청나게 넓었다...


그리고 이제는 레스토랑 밤부(Bamboo) 소개를 해본다.

밤부는 3박4일동안 아침식사를 했던 곳이며.


4일차 때 저녁도 먹은 곳이다. .저녁식사에 대해서는 다음번에 포스팅을 할 예정이고..


일단 아침식사에 대해서 소개한다. 

밤부 내부 전경이다..


테이블이 아주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었으며, 부페식으로 원하는 음식을 가져다가 먹을수 있는데..


사진에는 없지만 음식 가지수도 많았으며, 쥬스, 과일, 빵, 육류, 등등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었으며,,


맛도 괜찮았다..


특이한 것은... 한국에서 유독 여기를 많이 오는건지... 시간대가 그런지..


10명중 5명은 한국사람으로 보였고.. 나머지는 서양사람,, 중국 일본사람들이었다...

그리고 부페식으로 놓여진 음식 말고도. 스페셜 메뉴를 한가지씩 주문할수 있는데...


기억은 잘 안나지만.. 사진처럼 에그스크램블(?) 맞나.. 암튼 이런음식.

사진처럼 와플도 가능하였고...


첫날에는 몰라서 안시켜먹었다가.. 다음날부터 매번 스페셜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다...


단점은 메뉴가 늦게나와서 다른음식 먹느라 배가 불러서 아주 맛있었지만 맛있게 먹지 못하였다는....

우리가 부페식에서 가져온 음식들...

내가 가져온 음식들이다..


종류가 다양하여서 3일동안 종류별로 다 못먹은것 같다..


위 사진에 김치도 있었는데... 그냥 배추에 고추장만 바른거 같았다..ㅎㅎ

그리고 마실거리도 한가지씩 주문가능하였는데... 리필도 가능하였음..


나는 매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고, 와이프는.. 사진처럼 차 종류를 매일 다른걸로 시켜먹었었다...

다음날 먹었던 음식들...

이 음식도 스페셜 메뉴로 주문한 것인데...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난다...


과일이 들어갔던 빵이었다.

그리고 다양한 과일도 있어서... 과일도 듬뿍 먹었다..

밥먹는 도중에 설문조사를 해달라고 해서.ㅎㅎㅎ


그냥 아무데나 체크하고 제출함...

밤부 바깥모습이다...


정원들도 아주 깔끔하게 꾸며놓았는데.. 관리하기 참 힘들거같다....

다른쪽에서 찍은 밤부 외부 모습...

그리고 저 나무가.. 반얀트리 라는 나무다...


정글에서 자라는 나무같은데.. 나무가지도 많고 잎도 무성한 나무다..

그리고 밤부 바로앞에는.. 메인수영장(Main pool)이 있다.


2, 3일차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그냥 구경만하고 바깥으로 나갔는데..


4일차 자유시간때 여기서 수영을 맘껏하고 놀았다.

뒤쪽에서 본 메인수영장 모습...


우리가 수영할때.. 한국커플이 또 반이었음....

오른쪽 모습...


수영복을 입고 여기 오면 끝쪽 안내소에서 수건을 챙겨주며, 얼음물도 달라고 하면 챙겨준다.

왼쪽에는 침대같은 베드가 있어서 저기서 휴식을 취해도 되고..


가운데 선텐베드에 그늘막이 있어서 거기서 누워있어도 된다.

메인풀장 모습을 찍어보았다...여기는 베드 바로앞쪽.. 깊이가 깊지는 않다..

메인수영장 제대로된 모습....


아주 크고 물도 아주 깨끗한데다가 바로 끝이 바다가 활짝 펼쳐져 보인다..

와이프랑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 끝에서 한컷~


정말 경치는 죽여줬다.

나도 바다를 바라보며 한컷..


정말 영화같은데서 보던.. 그런 수영장모습과 경치가 정말 죽여줬다.

수영장 끝에서 찍어본 외부 전경들...


멀리서보면 절벽같은데서 바로 바다로 연결되어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ㅎㅎ


바로밑에 수많은 빌라들이 위치해 있었다...


오전에는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고..


점심을 먹으러 갔다... 점심먹는 것 부터 이후는 다음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ㅎ


작성자 본인이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제품, 음식, 공연, 여행지 등을 포스팅 합니다. 

포스팅 내용중엔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으며,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